Murrelektronik

현 위치 Murrelektronik – stay connected / News / 기업뉴스 / Detail page

Corporate News

May 27, 2014

FIGHT AGAINST THE INSTALLATION COSTS

Simplify Your Connections – Plug & Play

대부분의 회사에서 시스템 설계 시 가장 고려하는 부분 중 하나는 비용효율적인 시스템 구현으로, 경쟁력을 높이는 것입니다. 장비와 시스템 설치는 말 그대로 비용 덩어리입니다. 무어일렉트로닉은 이러한 시스템연결의 전문가로, 보다 경쟁력 있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플러그 앤 플레이 (Plug & Play) 원칙을 기본으로, 시스템 연결의 비용을 대폭 줄일수 있는 접근방식을 제공합니다.

전기담당자에게 “비용절감”이라는 얘기를 할 때, 일부는 자재비용을 떠올릴 것입니다. 부품을 좀 더 저렴한 제품으로 바꾸고, 공급자에게 가격을 내려달라고 요청할 것입니다. 총 금액 끝자리가 살짝 바뀌었을 때, 담당자는 만족할 것입니다.

하지만, 무어일렉트로닉은 좀 더 좋은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설치의 한쪽 면만 보지 않고, 모든 과정을 분석합니다. 기계, 시스템의 설계에서부터 구매, 물류, 생산과 조립, 셋팅, 그리고 사후 관리나 유지등 그 뒤에 따라오는 모든 과정을 봅니다. 전체 설치 솔루션을 고려하여,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고, 결국 비용 절감이라는 목표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원칙은 연결 기술입니다. 나사를 죄이는 대신 플러그로 연결합니다.

즉각적인 효과 : 설치시간이 줄어듭니다.

기존의 배선방식은 많은 시간과 인내심을 필요로 합니다. 선의 외피를 벗기고, 압착한 후 단자대에연결하는 작업은 많은 시간이 걸리지만, 분배 시스템을 사용하면, 훨씬빠른 작업이 가능합니다. 또, 미리 배선된 밸브 커넥터나 커넥터 케이블을 사용하여 시간을 더 줄일 수도 있습니다. 한 단계 더 발전하여 필드버스를 사용하면 말단 단자작업도 필요가 없습니다. 이러한 솔루션은모든 과정에 적용됩니다. 설치시간을 최대 80% 가량 줄일 수 있습니다.

플러그 앤 플레이로 인한 시너지는 매우 많습니다. 이전의 시스템에서는 많은 종류의 부품이 필요했습니다. 이제는 몇 가지면 충분합니다. 예를 들어볼까요? 다기능 포트의 필드버스 모듈, 배선된 케이블, 다양한 입력전압의 트랜스포머. 또는 안전출력 용통합포트의 분배박스 등의 몇 가지 제품들이 이전의 수많은 작은 부품을 대체할 수 있습니다. 주문 과정은 간단해지고, 관리작업도 쉬워질 것입니다.

우리는 이 과정을 CONNECTIVY 접근이라고 부릅니다. 무어일렉트로닉의 Connectivity 전문가는 고객의 장비와 시스템에 맞게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시하고, 직접비용과 숨어있는 비용을 찾아냅니다. 이러한 통합된접근을 통하여 새로운 옵션을 찾아냅니다. 플러그 & 플레이, 이는 올바른 방향으로 가는 첫 번째 큰 발 걸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