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작기계산업을 위한 IP67 솔루션 | Murrelektronik
무어일렉트로닉은 기계 제작 산업에 적합한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합니다.E32

공작기계

올바른 설치 컨셉에 대한 자신감

공작기계분야는 광범위한 산업입니다. 분산설치를 위한 고객의 요구와 바람은 기계 및 플랜트자체 만큼이나 다양합니다.  물론, 공통된 주제도 있습니다. 비용효율성, 전체 비용 절감 및 경쟁력 강화가 그것입니다. 모든 I/O 지점을 제어장치에 경제적으로 연결하는 설치 컨셉이 필요합니다. 무어일렉트로닉은 이 도전에 필요한 지식과 경험을 갖추고 있습니다.  다양한 패시스 및 액티브 설치 컨셉과 구조 (링 구조, 선형구조, 스타 토폴로지) 중 고객의 필요와 상황에 따라 선택하여 조합할 수 있습니다.

금속 절삭기

금속 절삭기에 사용되는 무어일렉트로닉 모듈

금속 절삭기에서, 작업물은 냉각제 및 윤활유의 집중적인 영향을 받아 가공됩니다. 시스템은 재료공급, 직접 처리 영역, 칩 제거의 과정으로 구성됩니다. 무어일렉트로닉의 제품은 많은 주요 공작기계 업체에서 사용되고 있고, 그 품질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MVK Metal, MVK Metal Safety, Impact67, Cube67, 패시브 분배박스 등의 제품들이 대표적입니다. 금속절단기에 사용되는 제품은 완전히 캡슐화 되어 실링 되었습니다. 냉각수 및 윤활유에 강하며 진동과 충격에 강합니다. 이러한 제품들로Cube67시스템의 고유한 전략 - “시스템이 아닌 제어장치를 변경하다 – Change the controller not the system”  이 가능합니다.

조립 및 핸들링 장비

무어일렉트로닉의 다음의 제품들로 설치 컨셉을 제안합니다.

가공이 완료된 부품의 조립 및 처리를 하는 기계 및 공장에서는 Cube67, AS 인터페이스 모듈, Impact 67, 패시브 분배박스등의 제품으로 설치 컨셉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컨셉으로 분산 솔루션이 가능해지고 제어 캐비닛의 공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IP 등급에 따라 방진 기능도 있습니다. 이를 통해 넓은 구역에 분산된 시스템에서도 비용 효율이 높은 설치 컨셉이 가능합니다.

사출 성형기

필수적인 금속 하우징의 자동화 부품

액체금속이나 플라스틱으로 부품을 생산하는 경우 금속 하우징의 자동화 부품은 필수적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MVK Metal 필드버스 모듈은 사출성형 부문에 딱 맞는 제품입니다. Cube67 또는 패시브 분배박스는 핸들링 및 피딩 어플리케이션에 매력적인 솔루션이 될 것입니다. 이 솔루션의 장점은 모든 기능이 금속 하우징에 있으며 하우징은 모든 형태의 외부 영향에 강하다는 것입니다.  모든 필드버스 솔루션에는 최적의 진단옵션이 있으며 높은 수준의 유연성을 자랑합니다.

총소유비용 (TCO) 절감

MOM(Machine option management – 기계옵션관리) 덕분에 툴변경이 빠르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는 다운타임을 최소화하고 생산량을 증대시킵니다. 충격 및 진동에 강한 컴팩트한 디자인의 Cube 모듈과 비틀림 방지 시스템 케이블은 로봇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완벽한 선택입니다.

인간과 기계 보호

무어일렉트로닉은 MVK Metal Safety를 통해 고급 안전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모듈은 안전제어 (F-PLC 또는 CNC)와 함께 세이프티 입력 및 출력을 생성합니다. MIRO SAFE+ 세이프티 릴레이를 추가하면 비상정지 및 가드 도어를 포함한 다양한 안전 어플리케이션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쉬운 진단 기능

무어일렉트로닉의 Cube67 필드버스 시스템은 광범위한 진단옵션을 제공합니다. 진단 게이트웨이는 이더넷 인터페이스를 통해 플러그 앤 플레이로 이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 솔루션은 구현이 쉽고, 장애가 발생할 경우 명확한 지침을 제공하여, 최대의 시스템 가용성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안녕하세요
Newsletter
Always available!
문의사항이 있으면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