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 Murrelektronik

자주 묻는 질문

여기서 답을 찾으세요!

인사과 부서 동료들이 질문에 대한 답을 줄 것입니다.

온라인신청서로 지원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간단합니다. 아래에서 관련된 채용공고를 찾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메일이나 우편으로도 가능합니다. 다음 주소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Sujin.kim@murrelektronik.kr

진행중인 채용 관련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물론 온라인 지원이나 이메일로도 지원 가능합니다. 스펙지원을 할 경우, 관심있는 직무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입해 주십시오.   필요한 경우 접수된 지원서를 적극적으로 고려할 것입니다.

지원서는 당신의 첫인상을 남길 수 있는 기회입니다. 당신의 전문적인 강점, 지원하는 직무와 관련된 경력사항 등을 기재하여 주십시오.

자세한 표 형식의 이력서 및 관련 자격증을 PDF 형식으로 제출해 주십시오. 모든 서류를 하나의 문서로 제출해 주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업무 시작이 가능한 날짜와 기대하는 희망급여도 포함되어야 합니다.

웹사이트상에 진행하고 있는 채용공고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어 최신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게시되어 있는 공고는 현재 진행중입니다.

채용공고에는 담당자의 연락처 및 기본적인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원서가 도착하면, 인사 담당자는 접수된 지원서와 후보자 명단을 가지고 관련 부서와 협의를 시작합니다. 당신이 채용직무에 적당하다고 판단되면 첫번째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직무능력 및 개인적인 성향이 우리 회사와 맞다고 판단되면 두번째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당신이 우리에게 그랬듯, 우리가 당신에게 좋은 인상을 주었다면 회사는 새로운 동료로서 당신을 환영할 것입니다. 최대한 빠른 시간안에 지원서에 대한 회신을 주려고 최선을 다합니다. 예상보다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경우, 전화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인터뷰 전에 긴장하는 것은 지극히 정상입니다. 하지만, 좀 더 잘 준비한다면,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제출한 지원서를 다시한번 자세히 검토하고 무어일렉트로닉에 대해 좀 더 자세히 공부해 주세요. 서로에 대해 잘 알고 있다면 서로 잘 어울릴 수 있는 기초가 마련된 것입니다.

지원서와 지원과정에 대한 질문이 있다면 언제든지 문의하십시오.

좋은 만남이 있기를 기대합니다.

연락방법

전화연락
+82 1833 8183

이메일
Sujin.kim@murrelektronik.kr

스펙지원

원하는 채용 공고가 없나요? 아래 메일로 지원해 주세요!

Sujin.kim@murrelektronik.kr

안녕하세요
Newsletter
Always available!
문의사항이 있으면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