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산업을 위한 유연한 솔루션 | Murrelektronik

이동 산업

개별 설치 솔루션

농업 기계가 먼지를 뿜어내는 마른 들판, 미끄러운 도로를 청소하는 제설차, 진흙과 흙으로 흠뻑 젖은 숲 바닥, 이런 작업 조건에는 고품질의 내구성 있는 전기 설치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무어일렉트로닉은 자동화와 분산기술의 전문가로서 광범위하게 테스트된 견고한 모듈식 제품을 제공합니다. 무어일렉트로닉의 개별 및 모듈식 설치 솔루션은 이동 애플리케이션 용 고압 클리너에도 견딜 수 있습니다. 플러그 케이블 및 분배 모듈로 언제든지 수리 및 확장이 가능합니다. 무어일렉트로닉 데이터 패널의 전문가가 현장에서 함께 그 답을 찾을 것입니다. “함께 최적의 솔루션을 찾을 것입니다 : 연결 – 완료!”

VISIT DATA PANEL 

유연성 극대화

CANopen XtremeDB 필드버스 블록은 입출력용 8개의 포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디지털, 아날로그, PWM/PWM(I), 비율계, 카운터 /주파수 신호 유형을 개별적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ETconnection  기술을 이용하여 XtremeDB는 사전조립된 코드셋 및 연결 케이블과 함께 사용하거나 단일 와이어케이블 하네스에 완벽하게 통합될 수 있습니다. Data Panel의 필드버스 모듈과 무어일렉트로닉의 사전조립된 케이블은 견고하고 단단하며 신뢰성이 입증된 제품입니다.

압력 와셔 저항성

사전 테스트를 거친 연결 케이블은 설치 및 문제 해결 중 시간을 절약해줄 뿐만 아니라 그 특유의 견고함으로 극한 조건에서도 이동식 기계의 오류 방지 및 내구성을 보장합니다. 무어일렉트로닉의 연결 케이블은 완벽히 밀봉되거나 오버몰딩 되어 있어 화학물질 및 압력 세척에도 견딜 수 있습니다. 모든 연결 케이블은 xtremeDB 패시브 및 액티브 분배 블록과의  호환 및 견고한 연결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동 애플리케이션 자동화 : “연결 – 완료!”

합리적인 설치

이동식 기계 시장은 “합리적인 설치기술”이라는 주제와 관련해서는 아직 초기단계에 있습니다. 케이블 하네스와 터미널박스는 많은 애플리케이션에서 최첨단 기술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기술개발이 이루어지고 기계가 다양해짐에 따라 “케이블 하네스”는 특히 중소 생산 로트에서 한계에 도달했습니다. 적절한 케이블을 포함하여 신호분배를 위한 XtremeDB 패시브 스플리터를 사용하면 모듈 식 제어개념을 이동식 기계에 빠르고 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문제해결에 소요되는 시간을 최소화 할 수 있으며 언제든지 쉽게 기계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지금 맞춤형 설치 솔루션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1. 주소
2. 스팸방지
산술문제 결과를 입력하여 주십시오.
captcha
*필수항목
안녕하세요
Newsletter
Always available!
문의사항이 있으면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