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산업의 자동화 | Murrelektronik
무어일렉트로닉은 자동차 산업에 적합한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자동차 산업

자동차 산업의 파트너 – 무어일렉트로닉

프레스, 차체 및 도장에서 최종 조립까지 자동차산업의 모든 생산공정은 작은 세부사항까지 잘 조율되어야 합니다. 또한, 다운타임을 최소화하기 위해서 높은 신뢰성과 가용성을 갖추어야 합니다. 자재 관리 공정에는 각 파트가 교차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전기 모노레일 시스템 또는 자동 안내 차량 시스템이 서로 다른 시스템 간에 부품을 이동시킵니다. 동시에 공정 간 구성 요소 저장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프로세스는 오류없이 실행되어야 하기 때문에 진단옵션은 최우선 과제입니다.

자동차 산업의 다목적 프로세스

Charging station for electric vehicles

New Energy Vehicles

미래 기술, 그 틀을 만들다.

전기 배터리나 또는 연료 전지로 구동되는 차량의 생산은 자동차 제조업체뿐만 아니라 관련 충전 인프라 제조업체에게도 큰 도전입니다. 차체공장, 배터리 조립 또는 수소 전해기 개발에 관계없이 무어일렉트로닉의 자동화 및 산업화 솔루션으로 보다 경제적인 생산공장을 만들 수 있습니다. 

페인트샵 (도장) & 어셈블리 (조립)

페인트 샵의 다단계 공정

페인트샵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차량들을 각각 다른 색상으로 페인트칠 해야 하기 때문에 유연한 구성이 필요합니다. 다운타임을 피하기 위해서는 시스템의 높은 안정성도 필수입니다. 조립공정은 지속적으로 변하는 요구사항에 맞추기 위해 설치 솔루션을 유연하게 구성해야 합니다. 컴팩트한 제품크기는 관리의 용이성을 높여줄 수 있습니다.

파워 트레인

엔진 및 변속기 생산

엔진 및 변속기 생산에는 오일 및 윤활유에 내성이 있는 구성품이 필요합니다. 각 시스템에는 항상 새로운 과제가 있기 때문에 비용효율이 좋고 유연한 설치 솔루션을 선택해야 합니다. 기계의 공간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크기가 작은 구성 요소가 유리합니다.

바디샵(차체)

IP67을 통한 견고하고 내구성 있는 구성요소

거친 바디샵 (차체공장) 환경에서는 IP67의 견고하고 내구성 있는 구성 요소가 필요합니다. 모듈은 진동 및 용접 스패터에 강해야 하고, 포괄적인 진단옵션으로 다운타임을 최소화할 수 있어야 합니다. 로봇의 툴 교환을 위해서 무어일렉트로닉의 Fast-Start-Up 또는 QuickConnect 개념과 같은 빠른 시동이 필요합니다. 구리 또는 광섬유 기술 필드 버스 통신으로 오류 없는 데이터 전송이 가능합니다.

프레스 샵

고도로 자동화되어 있는 프레스샵

프레스샵의 모든 제조 과정은 완전 자동화되어 있습니다. 부품은 진동과 충격에 강해야 합니다. 무어일렉트로닉의 고품질 제품은 최고의 신뢰성을 제공하고 다운타임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기계 가용성을 보장합니다.

승인제품

전세계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들의 프로젝트북과 승인 제품 목록에서 무어일렉트로닉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전세계 지원

무어일렉트로닉의 글로벌 자동차 팀은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데 지원할 수 있는 전문지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고장시간 단축

Exact12 패시브 분배박스의 LED 에서부터 Cube67 필드버스의 웹 서버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진단옵션을 제공합니다. 이로 인해 고장수리로 인한 시간낭비를 줄이고, 장비의 가용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Newsletter
Always available!
문의사항이 있으면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