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학 및 사명 | Murrelektronik
논의중인 직원들

철학 및 사명

기본원칙

우리는 공장 및 기계 자동화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렸습니다. 우리는 더 단순하고 더 빠르며 더 많은 수익성을 내는 시스템을 만듭니다. 단일 제품 (예:전원공급장치) 부터 제로캐비닛 시스템 설치까지 고객의 요구에 맞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분산 설치 컨셉을 위한 무어일렉트로닉의 필드버스모듈

    제로캐비닛, 분산접근

    제어 캐비닛 구성요소를 현장으로 이동합니다. 보다 유연하고 효율적인 설치가 가능하며 사용자 친화적인 시스템을 꾸밀 수 있습니다. 이는 경쟁력을 높이고, 네번째 산업혁명으로 가는 시설 준비의 중요한 단계입니다.

  • 무어일렉트로닉 연결기술을 이용한 패시브 분배시스템

    플러그 커넥터 – 사용하지 않을 이유가 있나요?

    사전 배선된 밸브 플러그와 결합된 성형 커넥터 및 분배박사는 설치 기간을 최대 40% 단축하고 오류없이 안정적인 연결을 보장합니다.

  • 최고의 시스템 가용성

    예방 및 LED 진단은 사용자에게 많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무어일렉트로닉의 고품질 제품에 이 예방진단 기능을 결합하면, 장비의 최대 가동시간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투자수익에 빠르게 도달할 수 있어, 고객이 시장에서 최대의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무어일렉트로닉 혁신 전구

고객중심

우리는 고객의 의견을 경청합니다. 고객은 장비가 가지고 있는 문제가 무엇이고 어떤 도전이 필요한지 가장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최고의 솔루션을 찾기 위해 무어일렉트로닉과 같은 경험이 풍부한 파트너를 선택합니다.

무어일렉트로닉은 신뢰받는 파트너입니다. 40년이상 포장, 물류 및 자동차를 포함한 다양한 산업의 고객과 협력해 왔습니다. 자동화 시스템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개발하고 구현하는 것이 우리가 가장 잘하는 것입니다.

고객의 전문지식과 당사의 다 분야의 노하우를 결합하면 고객의 장비 및 시스템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모두 검증된 무어일렉트로닉의 제품으로 말입니다.

Murrelektronik Stay connected 캠페인의 상징적 이미지

Stay Connected

무어일렉트로닉에서는 기술적으로 뿐만 아니라 고객, 직원 및 공급업체와도 장기적인 연결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바라는 것 이상을 제공하는 것이 무어일렉트로닉이 추구하는 핵심 가치입니다.

어떻게 하면 고객의 장비를 개선할 수 있을까? 좀 더 수익성이 높아지게 할 수 있을까? 좀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을까?

전세계 직원들이 서로 공유하는 경험과 아이디어는 지속적인 성장과 성공의 핵심입니다.

또한, 공급업체와의 관계도 중요합니다. 우리의 파트너들은 무어일렉트로닉의 장비를 계속 성장시키고 있습니다.

 

더 보기

안녕하세요
Newsletter
Always available!
문의사항이 있으면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