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에 직접 장착하는 파워서플라이 | Murrelektronik
Emparro67 Hybrid

제로캐비닛 – 온 머신 파워! (on machine power)

파워서플라이를 캐비닛에서 기계로 이동

온 머신 파워

우리의 초점은 분산화입니다. 우리의 슬로건 - 제로 캐비닛 Zero Cabinet 은 캐비닛에서 기계로 부품을 옮기는 것을 말합니다. 이 컨셉은 어플리케이션을 보다 투명하고 사용하기 편한 비용 효율적으로 만들어줍니다.

경쟁력강화!

지금까지 기계 및 어플리케이션의 파워서플라이는 주로 제어 캐비닛 내에 설치되었습니다. 그러나 더 이상은 아닙니다! 기계에 직접 설치할 수 있는 무어일렉트로닉의 파워서플라이를 소개합니다. 부하 바로 옆에 파워서플라이를 설치할 수 있는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파워서플라이 및 버퍼 시스템 제품 책임자 - Florian Holzmann

이점은 명확합니다. 제어 캐비닛의 크기를 줄이거나 제로 캐비닛이 가능합니다. 부하 바로 옆에서 전압을 변환하여 전력손실, 에너지 비용을 줄이고 배선을 줄일 수 있습니다. 모든 기계적 요구사항을 견딜 수 있는 IP67입니다.

Florian Holzmann, Product Manager Power supplies and buffer systems
Emparro67 Hybrid

Emparro67 Hybrid

차세대 온머신 파워서플라이

이 파워서플라이는 Emparro67의 모든 기능에 회로 보호 및 IO-Link와 같은 혁신적인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원래의 온머신 파워서플라이 만큼 견고하지만, 통합된 부하회로 모니터링 기능을 갖추고 있어 과부하로부터 어플리케이션을 보호하고 런타임을 증가시킵니다. 이 장치에는 또한 더 많은 통신 및 진단 기능을 제공하는 IO-Link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Emparro67

Emparro67

오리지널 온머신 파워서플라이

혁신적인 Emparro67은 IP67 보호등급으로 기계에 직접 설치할 수 있는 파워서플라이입니다. Emparro67 시리즈는제어 캐비닛 외부에서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극한의 주변 조건을 견딜 수 있으며 부하 바로 옆에 직접 설치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전력 손실을 줄이고 컨트롤 캐비닛을 더 작게 만드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Emparro67 시리즈가 그 해답이 될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Newsletter
Always available!
문의사항이 있으면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