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우위를 높이는 최고의 선택 – Murrelektronik | Murrelektronik

February 15, 2019

경쟁우위를 높이는 최고의 선택 – Murrelektronik

새로운 기계 장비나 시스템에 투자를 결정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되어야 하는 건 취득비용 (초기비용)만이 아닙니다. 중요한 건, 그 시스템의 전체 서비스 기간 동안 소요되는 전체 투자비용일 것입니다. 이 것이 총 소유 비용 (Total Cost of Ownership – TCO)이며, 초기비용과 운영 시 발생하는 유지보수 비용을 결합한 통합적인 개념입니다.

새로운 장비 및 시스템이 시장에서 자리잡기 위해서는 최종 고객이 중요하게 여기는 비용- 효율성을 충족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딱 맞는 설치 솔루션을 선택하는 것은 부가가치 체인의 여러 측면에 큰 영향을 미치며 새로운 시스템을 개발하거나 새로운 기술을 도입할 때 주요 고려사항 중 하나입니다.  무어일렉트로닉은 분산설치에 대한 35년 이상의 경험으로, 고객과 긴밀하게 협력하여 흥미 있고 도전적인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해 왔습니다. 또한, 항상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고 최상의 접근 방식을 통해 새로운 도전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이런 모든 지식과 경험을 우리 무어일렉트로닉의 고객과 함께 공유하고자 합니다.

무어일렉트로닉을 마음껏 이용하십시오!  고객의 시스템과 설치 컨셉을 함께 개발함으로써, 다른 프로세스 및 절차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하여, 기계적 조립, 전기 설치 및 시운전, 운전 중 기계 가용성등을 미리 계획할 수 있고, 총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무어일렉트로닉의 고객 맞춤형 설치 컨셉은 자재에 대한 지출을 줄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에 따라 비용절감효과는 최대 40%에 이릅니다. TCO(Total Cost of Ownership : 총 소유비용)를 낮추어, 단기적인 비용절감 뿐만 아니라, 장기적인 경쟁력 향상을 꾀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실제적인 예입니다.

더블밸브 사용: 개별 밸브를 각각 연결하지 않고 더블밸브를 사용함으로써, 배선작업 및 설치 비용을 줄일 수 있고, 더 작은 케이블 덕트를 사용할 수 있어 비용이 절감됩니다.

다기능 포트의 필드버스 모듈 사용 : 프로세스 옆에 모듈을 직접 설치하고 일반 입출력처럼 포트를 구성하거나 IO-Link를 사용하십시오. 더 적은 수의 모듈로 구성이 가능하고, 복잡성을 줄이며 설치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이 비용 절감으로 귀결됩니다.

통합된 세이프티 기술 : 신뢰성 있는 컨셉으로 이미 입증된 무어일렉트로닉의 설치 컨셉과 세이프티 기술을 통합 하십시오. 추가비용을 들이지 않고 설치 환경에 이 모든 것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예측유지 보수 진단 기능 구현 : 대부분의 부품은 수명주기가 끝났을 때 메시지를 보냅니다. 모듈이 오작동하기 전에 모듈을 교체하면 예기치 않은 시스템 작동 중지 시간을 피할 수 있습니다. 오류가 발생하면, 직관적인 진단기능을 통하여 먼 거리에서도 오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기계 가용성을 향상시키고, 다시한번 비용절감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무어일렉트로닉은 협력할 수 있는 많은 방법을 가지고 있으며 신중하게 접근하며 적극적인 고객지원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점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고객과 함께 최적의 설치컨셉을 개발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무어일렉트로닉 최신뉴스

Order with only a few clicks - automatically fill your cart and safe time

Did you already know? Our Easy-Import-Export Function allows you to use our Online Shop ever more efficiently. Use Copy & Paste to copy and paste item lists directly from your ERP…

더 보기

A high-performance all-rounder

The Vario-X Controller from Murrelektronik is a robust and reliable industrial PC for challenging production and manufacturing applications.

더 보기

One for all – Modlight60 Pro RGB

The Modlight60 Pro RGB IO-Link signal tower from Murrelektronik is a versatile, adaptable and cost-efficient solution for applications that call for clear, reliable signaling.

더 보기

안녕하세요
Newsletter
Always available!
문의사항이 있으면 연락주세요.